CSE207 객체지향 강좌 및 C++ 관련, 누구나 묻고 답하는 게시판 입니다. CSE207 수강생이 아니여도 편안하게 질문하세요. 첨부화일은 이미지 화일 혹은 zip 화일로 업로드 하기를 권합니다. 제목[re]객체를 생성할 때 정적할당과 동적할당의 차이2019-05-04 16:09작성자drsungwon 정적할당과 동적할당은 1. 단순히 array와 new라면 전자는 크기를 이미 알고 있을떄 후자는 모를때 입니다.2. 그런데... dynamic binding과 poly morphism을 고려한다면 달라집니다.일단 지금은 1.에 대한 답을 찾는 것 같네요?다음 질문에 대한 답은 글로 이해가 될지 모르겠네요.B. Code에서 리턴 값을 포인터 객체로 주었습니다.따라서 C++은 함수 안에서 만든 객체를 복사해서 호출한 곳으로 돌려주려 합니다.이는 anonymous object로서 이름 없이 호출한 곳과 실행한 곳 사이에서 만들어지고 없어집니다.결국 destructor로 없어진 이놈은 임시로 만들어졌다가 없어진 놈입니다.B. Code에서 함수 declare를 Point* doSomething()로 하고,리턴값을 return p로 하면, 중간에 복사본을 만들 이유가 없기에, destructor가 호출되지 않는 걸 볼수 있어요. 목록답변글쓰기 댓글 [1] 댓글작성자(*)비밀번호(*)내용(*) 댓글 등록 더보기이전객체를 생성할 때 정적할당과 동적할당의 차이우미2019-05-01다음클래스 예제에 관련하여 질문이 있습니다.code2019-04-23 Powered by MangBoard | 워드프레스 쇼핑몰 망보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