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출간] 풀스택 개발이 쉬워지는 다트&플러터

2020년 취미로 시작한 Dart & Flutter 연재가 기반이 되어, 2023년 5월 책을 출간하게 되었습니다.

(교보 문고) 풀스택 개발이 쉬워지는 다트&플러터 도서 소개 바로가기

도서의 소스 코드는 저의 개인 GitHub에 업로드 되어 있으니, 도서를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.

(GitHub) 풀스택 개발이 쉬워지는 다트&플러터 소스코드 바로가기

출간 도서는 2023년 2학기 신설하는 “풀스택 서비스 프로그래밍 (Full-Stack Service Programming)”의 교재로 사용합니다.
매번 심심풀이 삼아서 시작한 눈덩이가 눈사람이 되가는 것을 경험하는데, 이번에도 그런가 봅니다.

이 블로그는 앞으로도 Dart와 Flutter의 최신 내용을 업데이트 하는 용도로 사용하려 합니다.
책을 출간하는 시점에서 새롭게 추가되고 있는 Dart와 Flutter의 기술들과 앞으로 나올 내용을 소개하고자 합니다.

[출간] 풀스택 개발이 쉬워지는 다트&플러터”의 1개의 생각

  1. 개린이 답글

    안녕하세요. 책 구매했습니다. 인증하고싶은데 사진 첨부가 안되서 아쉽네요. 오늘은 5월 12일인데 1판1쇄 발행이 2023년5월15일인데 미래에서 온 책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. 저는 비전공자에 비개발자이고 앱만들어보고싶어서 찾다가 플러터를 알게 되었고 버전에 따라 책의 내용이 실행안되는 경우가 있어서 걱정하던 차에 최신 책이 나와서 이 책을 선택하였습니다. 제가 만들고 싶은 앱은 현재 두개 정도인데 하나는 플러터에 웹뷰를 넣어서 특정 웹사이트를 제가 만든 플러터앱 안에서 뿌려주는 거고 또 하나는 플러터를 이용해서 공공api를 가져와서 제 앱에 이쁘게 뿌려주는거 두개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. 책 열시미 보고 부족한 실력은 구글링하고 유튜브보고 스택오버플러우 뒤지고 해서 제가 원하던 앱을 만들수 있으면 좋겠네요 ㅠ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